오늘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다 도와주고 싶다’ 오늘도 가르침이 받고 싶다며나를 찾아온 회원이 있다저녁 7시 가까이 교육을 해주면서 느낀 것은 바로 앞의 이 사람을 돕기는 하지만내가 도와주어야 할 사람들이 더 있는데였다나는 앞장에서 트라우마가 있는 편이었다라고 밝혔다맞는 말이다나에게는 아직도 그런 모습이 보이곤 한다이런 나를 변화시킨 것은 내가 도와주고 싶은 사람들이었다당장 앞에 있는 사람을 도와주느라 너무 바쁘지만지금도 나를 만나려고가르침을 받으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기에 조금이라도 더 열심히 살아가는 것 같다겉으로는 내가 그들을 도와주고 있지만 그들도 나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임을 느낀다덕분에 더욱 진실하게 교육을 하니 말이다. 

 

나는 최근 사실 너무 무리해서 조금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다그래서 나와 같은’ 그런 사람을 찾으려고 하고없으니까 만들려고 하는지는 모르겠다나의 이런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일까나와 함께 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 중 나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덕분에 교육을 마치면 가끔 신바람이 나서 기분이 좋을 때가 있다아무튼 이런 날이면 정말 다 도와주고 싶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

무료로 창업 안내 받는 법[신청하기]

통장인증, 단 8개월 안에 월 순수익 1천만 원 소득자 10명 배출한 교육기관에서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을 무료로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부자연구소[단톡방 참여]

하루 30분 투자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지금 단톡방에 참여하시면 매주 무료 특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